Not known Factual Statements About 카드깡 현금화

Wiki Article

⑦ "코인"이라 함은 유료 콘텐츠 중 "웹툰", "만화"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회원이 구입하는 "사이버머니"를 말합니다. 

부정 가입 및 운영원칙에 위배 등으로 인해 회사로부터 이용제한 등을 당한 기록입니다.

⑥ "대여서비스"라 함은 "회원"이 일정한 시기에 반환할 것을 약속하고 "투믹스"가 유/무료로 제공하는 각종 "온라인디지털콘텐츠(콘텐츠)"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.

정식 판매처 외의 장소나 경로를 통하여 구매하거나, 기타의 방법으로 보유하신 쿠폰은 정상적인 사용 (환불, 재전송 등 포함)이 금지되거나 제한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

구매 혜택 보기 스마트싱스 추천 스마트싱스 스마트싱스 액세서리 스마트싱스 파트너 제품 추천 콘텐츠 스마트싱스 앱 & 서비스 스마트싱스 홈 라이프 스마트한 재택근무 나만의 맞춤 무드 만들기 우리 집 에너지 절약 실천 즐거운 홈 피트니스 외출 중 반려동물 케어 스마트싱스 일상도감

※ 컬쳐랜드상품권은 ㈜한국문화진흥의 신용으로 발행되었으며, “전자금융업자의 이용자 자금 보호 가이드라인”에 따라 지급보증보험에 가입되어 있습니다.

     지원 어플리케이션 : 투믹스(구글플레이, 앱스토어, 원스토어에서 검색하여 설치) 

둘째, 성인콘텐츠 이용, 또는 이벤트 응모, 공모전 등 이용 시 관련 법률 준수를 위해 본인인증이 필요한 경우, 아래와

③ "투믹스"는 회원이 사이트에 게재한 정보, 자료, 사실의 신뢰도 및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는 회사는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 

③ 회원은 "투믹스"가 지적재산권을 가지고 있는 자료, 서비스, 소프트웨어 등을 "투믹스"의 서면 동의 없이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, 대여, 대출, 배포, 제작, 양도, 라이선스, 담보권 설정, 상업적 이용 행위 등을 할 수 없습니다. 

상품권 교환 후 결제 취소 시, 수령한 상품권 금액만큼 남은 포인트에서 차감됩니다. 남은 포인트가 없을 경우 다음 달 카드 이용대금으로 일시불 청구됩니다.

실물 혜택 (록시땅 필로우 미스트)의 경우 유선상으로 주소지 수급예정입니다.

수 있습니다. 휴면 처리되는 경우 해당 "아이디"에 대한 활성화, 재이용 등은 "투믹스"가 정한 별도의 절차에 카드깡 종류 따릅니다.

부모님이 급하게 돈이 필요하시다고 하셔서 신용카드현금화를…(장대균: 신용카드 현금화(카드깡) 후기)

Report this wiki page